이 공간은 오랫동안 만들고 싶었던 마음이 머무는 공간을 꾸미고 싶었습니다.
빠른 속도보다는 예술과 글을 통하여 진심이 통하며 마음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 체리플래터
– 한태현
체리플레터를 만든 주인장 한태현
제일 처음은 귀금속 점토를 만들고 실크페인팅이라는 수공예 분야를 소개하며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우리의 서비스를 전달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많은 이야기와 감정이 쌓이게 되고 이것은 나만의 독창적인 공간이 아닌 우리 모두의 감성공간이 만들어 졌습니다.
체리플래터는 더 많은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필요하고 좋은 글, 좋은 감성, 정성껏 만든 예술은 문화를 넘어 다양한 만남과 그 안에서 사람을 움직이고 서로 씨앗이 될 것입니다.
웃음이 돌아온 그날, 컨설팅이 아닌 공감의 마침표를 찍다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말이 결국 컨설팅보다 큰 매출을 일으키다
자신의 존재감을 되찾은 사람들의 공간 가슴 뭉클한 이야기
진자 이야기를 꿰멜 줄 아는 능력
한잔의 커피에 담긴 엄청난 변화
작은 카페가 도약하다
적자가 지속되는 카페는 결국 감성적 자산을 먼저 들여다 보는 계기를 만들었고 이를 통해 흑자로 바뀌는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녹록치 않은 현실에서 진짜 문제를 찾아 그것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듯 우리삶도 감성자산을 중심으로 리브랜딩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순한 커피숍이 아닌 감성공간에 집중하십시요
전략을 세우다
감성을 마케팅으로 전환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자신의 내면의 상태에 귀를 기울이십시요 탁원한 전략과 수립으로 단순한 브랜딩도 공간의 분위기 완벽한 컨설팅으로 재정립 할 수 있으며 놀라울 정도록 고객의 마음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전달하다
스토리텔링은 컨텐츠 큐레이션 과 브랜드에 강점을 나타낼 수 있는 가장 핵심적인 방법입니다. 따라서 스토리텔렝에 이야기를 찾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에 귀를 기울이고 그 소리를 찾아내십시요 세상에 전달하는 작업에 더 특화된 이야기를 펼쳐낼 수 있습니다.
운영 최적화
이곳은 공간을 새롭게 기획하고 최적화 된 운영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것은 어느누구에게나 있는 그대로의 감성은 유지시키면서 비용은 효율적으로 줄였으며 최대한의 효율과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조용한 혁신은 바로 운영 최적화를 통해 나타납니다.